2024년 드림스타트 사업보고대회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개최됐다. 이번 드림스타트 사업보고대회에서 이노티안경콘택트 합천점 송근호 대표는 드림스타트 후원, 연계 등 협력사업 유공자로서 장관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노티안경콘택트 합천점(대표 송근호)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10년 이상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에게 드림스타트 지원금 1만원을 제외한 안경맞춤 비용 전액지원과 사후관리를 하고 있으며, 그동안 받은 드림스타트 지원금으로 아동복지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외도 선글라스 무상 나눔행사 등 합천관내 아동들에게 후원 및 봉사활동을 하며 타의 모범이 되고 아동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노티안경콘택트 합천점 송근호 대표는 “10년동안 합천군 저소득층과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다는 점에 큰 보람을 느끼며 드림스타트 업무자 분들께서도 함께 도움을 주셨기에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큰 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윤철 합천군수는“드림스타트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관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주신 수상자분께 축하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합천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